고객센터

뒤로가기

자주하는질문

+ MORE
  • [ ] 비회원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PC: 로그인-비회원 주문조회

    모바일: 상단의 마이샵-비회원


    위의 경로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주문하실 때 입력하셨던 주문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하십니다.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게시판으로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 [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내플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14:00~18:00(월~금)입니다.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 교환 및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 ] 반품 및 교환 택배 비용은 얼마인가요?

    반품 및 교환 택배 비용은 5,000원입니다. 택배 발송시 박스에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타택배 이용하실 경우 선불 발송 및 2,500원 동봉)


    구매 금액 및 교환/반품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완료 후 직접 취소는 불가하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취소 및 환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중] 상태일 경우 취소가 불가능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오늘출발 상품의 경우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시 당일 출고되며

    그 이외의 상품들은  결제일 기준 1~3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오늘출발 상품 외 타상품 복합구매시 당일출고가 불가능 합니다.)


     3일 이상 입고지연시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며,

    일반적으로 발송 후 1~3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각 지역 택배사 물량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주문이 익숙치 않으시거나,
    사용하시는 인터넷브라우저나 시스템장애로 인해 원활한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실경우
    스내플 고객센터(031-422-4650)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1)구매원하는상품
    2)성함
    3)상품수령지주소
    4)연락처


    위의 네가지를 유선상으로 알려주시면
    무통장 계좌를 안내해드리며, 입금 확인후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



  • [ ]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전이라고 떠요

    아래 두 가지 경우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연락주셔서 입금 확인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됩니다.


      1)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 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예시: 입금자명-홍길동 실제 입금자명-농협:홍길동)


      2) 결제해야될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예시: 주문 금액 32,500원 실제 입금액-35,000원)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