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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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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품절상품 재입고 알림설정 방법

  • [ ] 배송완료문자를 받았는데 상품을 수령받지 못했어요

    배송완료 문자를 받았으나  상품수령을 못하신경우


    -고객님이 입력하신 수령지주소외의 오배송 가능성의경우


    -관할지역 배송기사님이 곧 배송을 완료하실 생각으로 임의로

     배송완료를 스캔하신경우


    -배송기사님이 분실이 우려되어 소화전,계단뒤 등 구조물에 숨겨두신경우


    -배송완료 하였으나 분실된경우가 있을수 있을수 있습니다





    이에따른 고객님들의 선행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즉각적으로 해당 배송기사님에게 전화를 걸어 상품의 위치를 파악하는것이 좋습니다

    (상품발송시 안내드렸던 송장번호로 운송장조회시 기사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또는 배송예정 안내문자를 받으신경우 그번호가 택배기사님 연락처 입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index


    2.수령받으시는 고객님이 기사님과 통화후 위치파악을 하시는것이 가장 빠르고 명확하며,  상품분실등의 분쟁이 있는 경우

    스내플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사후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 비회원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PC: 로그인-비회원 주문조회

    모바일: 상단의 마이샵-비회원


    위의 경로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주문하실 때 입력하셨던 주문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하십니다.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게시판으로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 [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내플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13:00~17:00(주말 공휴일 휴무)입니다.

    업무외 시간은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주시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반품 종합안내




    -정책-


    ▶물품을 주문한 후 7일 이내에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항)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30일 이내에 주문 취소 및 반품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3항).





    -유의사항-


    반품(환불)시에는 원인을 제공한 측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고객단순변심의경우 사이즈미스, 잘못주문의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상품불량이나 오배송인경우 동일제품으로 교환해드리며, 교환택배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반품 검수후 고객귀책으로 부과될수 있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에따른 미세한 색상차이,실밥,1~2cm 사이즈오차는 상품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새상품의 상품가치가 멸실되거나 '재판매' 할수없게 훼손된경우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포장박스와 폴리백은 당연히 개봉가능)

      특히 밝은제품의 오염/택&라벨제거/향수및냄새/사용흔/세탁후 절대반품불가


    ▶모자의 형태가잡혀있는 제품을 박스포장해서 보내드렸으나, 비닐포장으로 반품하여 형태가 망가지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배송받은 상태의 포장상태로 반품 부탁드립니다, 상품포장불량으로 재판매가 어려울경우 상품이 다시 반송됨을 고지드립니다





    -반품시 처리 흐름도-


    1.Q&A게시판이나,고객센터, 카카오채널 친구추가후 채팅으로 반품을 접수합니다

      (접수를 하였으나 롯데택배 전산에서 누락되는경우가 있어 3~4일후에도 수거가 안되시면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2.접수후 휴무일제외 수일내 계약택배사에서 제품을 수거합니다


    3.입고된 반품제품의 검수후 최초결제하신 수단에서 반품택배비 차감후 최초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판매자 귀책인경우 차감없이 환불처리해드립니다(무통장입금의경우 환불계좌를 남겨주세요)



     스내플의 계약택배사는 롯데택배입니다 편도 3,000원의 반품비가 발생합니다

     도서산간의 경우 도서산간 배송료가 별도 부과되며, 주문시 자동계산되어집니다 





    -반품주소안내-


    ▶롯데택배이용 반품시: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1051-1 롯데택배 안양범계대리점 스내플앞 031-422-4650

    ▶  타 택배이용 반품시: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13, 신일아이티유토 209호 스내플앞  (※타택배이용시 선결제필수 착불불가x 자동반송됩니다)

                    




     

     

  • [ ] 교환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교환종합안내




    -유의사항-


    교환시에는 원인을 제공한 측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매자가 택배비를 부담하는경우

     -고객변심, 사이즈, 컬러를 교환하는경우

    (모니터 해상도에따른 미세한 색상차이,실밥,1~2cm 사이즈오차는 상품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택배비를 부담하는 경우

     -상품불량,오배송으로 인한 제품교환(원래 주문하신 상품으로 무상교환)





    -교환시 처리흐름도-


    1.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 카카오채널로 교환을 접수합니다


    2.접수후 휴무일제외 수일내 계약택배사에서 교환제품을 수거합니다(롯데택배 평일기준 1~3일)

     방문이 안되는경우 고객센터로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3.단순변심의 경우 입고된 반품제품을 검수후 교환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신경우 

    추가입금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배송비는 편도3천원, 왕복6천원입니다(도서산간료별도)

    판매자 귀책인경우 무상으로 교환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4.교환제품 입고후 교환발송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빠른 교환처리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교환으로 접수하지 마시고 

    기존 상품을 반품으로 접수후 재구매를 하시는 절차가 빠릅니다 


    스내플의 계약택배사는 롯데택배입니다 편도 3,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도서산간의 경우 도서산간 배송료가 별도 부과되며, 주문시 자동계산되어집니다 

     ※타택배이용시 선결제필수 착불불가 자동반송됩니다





    -교환주소안내-


    ▶롯데택배이용 교환시: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1051-1 롯데택배 안양범계대리점 스내플앞

    ▶  타 택배이용 교환시: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13, 신일아이티유토 209호 스내플앞 

       031-422-4650


  • [ ] 발송전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전 주문취소는 가능, 전산상 결제 완료 후 직접 취소는 불가하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취소 및 환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배송 준비중 상태로 넘어간 경우 취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에 주문취소 의사가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카카오톡 채널추가 후 주문자성함,주문번호,주문전취소상품 을 말씀해주시면, 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오늘출발 상품의 경우 자체제작및 상시재고 상품으로써



    평일기준 오후 3시 이전 결제시 당일 출고되며,



    그 이외의 제휴사 상품들은  결제일 기준 1~3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오늘출발 상품 외 제휴사 상품 복합구매시 당일출고가 불가능 합니다.)


     3일 이상 입고지연시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며, 제휴사 상품은 주문후에도 재고부족 및 단종으로 취소안내를 드릴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발송 후 1~2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은 1~2일 정도 더소요 될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각 지역 택배사 물량사정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주문이 익숙치 않으시거나,
    사용하시는 인터넷브라우저나 시스템장애로 인해 원활한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실경우
    스내플 고객센터(031-422-4650)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유선상담업무시간 평일 오후13:00~17:00

    1)구매원하는상품
    2)성함
    3)상품수령지주소
    4)연락처


    위의 네가지를 유선상으로 알려주시면
    무통장 계좌를 안내해드리며, 입금 확인후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



  • [ ]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전이라고 떠요

    스내플에서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10분~1시간 소요)

    아래 3가지 케이스에 해당하는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 오류가 되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연락주셔서 입금 확인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됩니다.


      

      1) 입금예정액이 동일한 주문건이 2건 이상일때 어떤주문건을 입금확인해야하는지 시스템에서 구분을 못하기 때문에,

          자동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자동입금확인 오류건80%이상 )

          입금예정액이 동일한 주문이 있다면, 필요없는 주문은 선취소후에 입금을 해주셔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선입금후 취소도 자동입금확인불가되오니 오류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2) 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 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예시: 입력입금자명-홍길동   실제 입금자명-홍길동(사업자부기명)


      3) 결제해야될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예시: 결제예정액 32,400원       실제 입금액-32,500원)





    ATM기기 송금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금자성함/입금금액 상이의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A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입금확인처리해 드립니다.